대한대소식

일반공지

2024-04-08
[LINC3.0] 2024년 LINC 3.0 ALL-SET 지원사업 모집 공고(기간

2024년 LINC 3.0 THE PULS ALL-SET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(기간연장)


산학연협력 특화분야를 기반으로 대학 교원의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애로기술 발굴 및 해결, 대내외 브랜드 업으로 매출증대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도모를 위한

2024년 ALL-SET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.


대구한의대학교 LINC3.0 사업단장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1. 사업개요 


지원대상 및 분야 



1. 지원대상 : 대구한의대학교 유료가족기업





가. 유료가족기업이 아닌 경우, 유료가족기업 가입과 동시에 신청 가능




나. 중복성 검토 정부 및 유관기관타 대학 등에서 이미 지원받은 유사한 과제 지원 불가




지원제외 대상 페업중인 기업금융 불량거래처로 규제중인 기업유흥향락업숙박음식점불건전 오락용품 제조업 등






2. 세부분야


분야

세부내용

특화

분야

헬스케어

의료기기 및 제약 산업분야 기업연계형 기술개발을 바탕으로 한 산학협력 활동

바이오

뷰티

화장품 및 식품 산업분야 기업연계형 기술개발을 바탕으로 한 산학협력 활동

리빙케어

생활안전, 복지, 건강, 교육 분야 및 웰니스산업 분야와 연계한 기업 및 기관 간 협업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

- 기업연계 및 지역사회 연계 모두 포함

- 마을기업, 사회적 경제, 진로체험, 급식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 사회 연계 활동

우대사항

[사업 신청서 5. 성과창출 및 사업화계획]

산학공동연구과제 연계 시 지식재산권(논문, 특허 등) 확보 가능한 과제 추진 시 평가 우대


ALL-SET 사업에 따른 기간 내 산학협력 활동 필수 조건

 

1. 산학공동연구과제 1건 이상 : 건당 금액 1백만원 이상

- ALL-SET 지원사업 참여기간 내 진행

- 반드시 All-Set 지원사업과 산학공동연구과제 주제가 일치하지 않아도 됨

2. 유료가족기업 스타기업 이상 가입

- ALL-SET 지원사업 신청 접수와 동시에 진행 가능

* THE PLUS 가족기업제도 유료회원 등급

구분

가족기업(일반)

산학협력기업

스타기업

플래티넘 기업

유료회원 등급

지원불가

33만원

(부가세포함)

110만원

(부가세포함)

550만원

(부가세포함)

3. 유료자문 3회 이상 실시

- ALL-SET 지원사업의 과제 내용과 연계 자문 실시



2. 운영계획


지원내용 : 지원분야 간 중복 지원 불가

지원분야

세부내용

지원예산

(천원)

비고

시제품 제작

보유 기술의 사업화, 상용화를 위한 시제품 제작에 소요되는 재료비 지원, 시제품 설계, 인증시험제작,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, 성능 향상, 제품 양산, 샘플제작 지원 등

기업당

15,000

천원 이내

·외부 평가위원회 심사로 지원과제 선정 및 최종 지원금 결정

디자인 개발

보유 제품의 사업화, 상용화 위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 개발·품질 개선 위한 재료비 지원, 기존 제품 패키지 디자인 보완 및 샘플제작 지원 등

전체 지원규모는 과제 선정과정에서 증액 또는 감소 될 수 있음.


1. 사업책임 및 지도(자문) 교수와 산학협력전문위원, 본교 대학원생, 학부생 등 연계 참여

- 역할 : 컨설팅 및 자문, 기술지도, PM, 기술지원 등

(1) 사업책임 및 지도(자문) 교수ICC 참여학부() 소속의 전임교수(필수사항)

(2) 산학협력전문위원(전문가 그룹, 선택사항)

(3) 본교 대학원생(학부생 포함, 선택사항)


2. 사업비 구성 : LINC 3.0 사업비 -정부지원금

3. 사업비 집행은 수시 신청을 받아 LINC 3.0 사업단에서 수혜자(판매업체)에게 직접 지급 

4. 최종 선정된 기업은 협약식 및 예산 집행에 대한 설명회 개최 예정(개별통보)- 설명회 참석 필수 

 

사업기간 및 진행절차

 

1. 사업기간 : 협약일로부터 ~ 20241031(5개월) / 예정

2. 진행절차 : 진행사항에 따라 협약 및 사업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 

과제신청서 접수

심사 및 선정

최종 선정발표

협약 및 과제수행

사업비
집행

완료보고서 제출 및 최종평가

24.4.8~22

 

24.4.25

 

24.4.26

 

24.4.30

 

협약일~24.10.31

 

24.11.10



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
1. 접수기간 : 공고일 ~ 5월 01(수) 24시까지
2. 선정발표 : 5월 7일(화) 예정 / 5월 9일(목) (선정기업 개별 연락 예정)

             ※ 세부 일정은 사업단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3. 접수방법 : 온라인접수(http://codeb.dhu.ac.kr/ 접속 > Mycode) 및 직접 방문 접수


- 신청서류 가번~마번, 한글 / PDF 1개씩 파일 제출

- 한글, PDF에는 도장 또는 직인 필수

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사업신청서 “[작성방법]” 은 삭제 후 제출



4. 문 의 처 : THE PLUS기업지원센터 담당 최성희 053) 819-7792 / choyo7807@dhu.ac.kr

5. 신청서류

.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(붙임1)

. 참여의사확약서(붙임2)

. 산학협력활동 참여 확약서(붙임3)

. 청념계약이행각서(붙임4)

. 사업자등록증


기타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




  • 담당부서디지털정보팀
  • 최종수정일2022.10.19